투명고급물컵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봄여름가을겨울 조회 137회 작성일 2020-10-20 20:37:56 댓글 0

본문

[3분팁]투명유리잔 이미지 따는 방법[포토샵]

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.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xRnfrmJAkRLarzeBJETB5g/join

추천, 구독, 알림 꼬오옥~ 눌러주세요!
안녕하세요 디자이너 마디아입니다.
현재 실무에서 쇼핑몰 UIUX 구축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학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► youtube channel: https://bit.ly/2GJYUF1
►단톡방 : https://open.kakao.com/o/gakaJCvb
►mail : madia_designer@naver.com
►cafe : https://cafe.naver.com/madiadesigner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본 디자인은 다양한 벤치마킹을 통해 디자인 되었음을 알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이미지따기 #포토샵 #누끼
콩두방정 : 댓글을 안달 수가 없어여........ 넘나 감사해
시티헌터 : 아아.. 이걸조금만더 빨리봣더라면..
이누INU : 와우 애써 지우개 불투명해서 다 지웠던 옛날이여...
파이렐 : 마디아님 이동시킬때 핑크색 보조선은 어떻게 키나요?
추억회귀 : 선추 후감.
스라쓰 : 꿀팁 감사합니다~
뭉게 : 감사합니다:)
Soyeooon Yun : 군더더기 없이 되게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시네요
피자먹는갈매기 : 오호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쉽네요!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! :) 오늘 말투가 미묘하게 더 친절해보이는 것은 기분탓일까요 (평소 마디아님 말투를 좋아합니다 ㅎㅎ)
ys park : 이런 짧은 강좌도 너무 좋아요! 감사해요!

포토샵 강좌 87 - 오모! 유리병이 진짜 투명하게 보여요~투명 유리병 합성하기

투명한 유리병 이미지를 정말 투명하게 보일 수 있도록 블렌드 모드를 이용하여 제작해 보겠습니다. 원본 유리병을 여러개 복사하고 하나는 명암만 표현하고, 하나는 색감만 표현하여 블렌드 모드로 합성해 주명 사실적인 투명 유리병이 제작된답니다~

#포토샵강좌#유리병합성#블렌드모드#곱하기#스크린#색보정#레벨#레이어스타일#PhotoshopLesson#TransparentBottle#BlendMode#Multiply#Screen#Level#LayerStyle


짱짱포토샵 채널은 포토샵의 기본 부터 배울 수 있도록 기초 부터 실무 에 실제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테크닉들을 예제로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. 매일 5분 투자로 초보라 하더라도 포토샵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.
인물 보정, 색감 보정 등 보정과 관련된 필수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강좌들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.
유튜브에 동상을 제작 하여 올릴 때 꼭 필요한 썸네일, 자막 만들기, 효과 주기 등도 배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강의를 마칠 때면 모두가 포토샵의 전문가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.
kapsoo kim : 최근에 포토샵 다시 배우고 있는데 가장 명쾌하게 설명하시네요. 감사해요
yeawon Welfare : 안녕하세요^^ 매일 보면서 공부하는 1인입니다ㅎㅎ 선생님 모든 강의에 예제문제를 보면서 배우려고 하는데요, 예제문제 사진을 공유부탁드립니다. 아니면 doveai@hanmail.net로 공유 가능한지 여쭤보아요 ㅎㅎ

만년필 세척 방법 / 피스톤 필러 만년필 세척법 / 하롱이의 필기구 나라 / 몽블랑 149 / How to clean my fountain pen

안녕하세요. 하롱이의 필기구나라, 하롱이입니다.
종종 많은 분들께서 물어봐주셨던 피스톤 필러 방식 만년필의 세척방법 입니다.
하나하나 소개하면서 세척을 해도 10분이 되지 않는 시간에 세척을 끝낼 수 있습니다.
종종 잘못된 방법으로 세척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커뮤니티 글과 동호원의 말을 보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.
가장 적은 물을 사용하면서, 가장 적은 피스톤 횟수로, 내부에 남는 잉크가 없이 세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구독과 좋아요는 하롱이가 다음 영상을 만드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.

질문을 덧글로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필요하거나 궁금하신 것 요청 남겨주시면 해당 영상도 제작에 반영하겠습니다.

#만년필 #세척 #하롱이의필기구나라 #몽블랑 #피스톤필러
구권호 : 만년필 애호가들이 먼저 알아야할 기본정보가 매우 유익할겁니다.
잘 보았습니다.
Vicbroth :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. 혹시 뚜껑을 면봉으로 닦지 않고 물에 담가서 몇번 흔들어 세척해도 될까요?
#3776 CENTURY : 14만언 정도있는데 만년필좀 추천해주세여
헌자 : 이걸 먼저 보고 세척을 했어야되는데 계속 물만 넣었다 뺐다 했네요 ㅠㅜ
Nathaniel Kwon : 비디오 잘 보고 구독도 했습니다. 혹시 저기 펜놓는 홀더는 어디서 구매하셨나요?
상우 : 유익하네요. 세척방법 잘 배워갑니다!
디지타르트 DigitArts : 마이스터스튁 을 10년 째 사용중임에도 세척방법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^^
고승우 : 혹시 닙에 스크래치가 나는것이 기능상의 문제를 주기도 하나요?
칭찬 : 이번에 트위스비 에코로 피스톤 필러를 처음 접했는데 굉장히 유익했슥니다

... 

#투명고급물컵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822건 12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cntb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